name

고객지원센터

FAQ
  • 제품에 문의사항이 있어요!

    참프레 제품의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또는 소비자 상담실에 문의하시면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063-580-6000

  • 불만사항 또는 건의 사항은 어디에 문의하나요?

    고객님의 불만이나 의견, 제품에 대한 이상 또는 다양한 의견은 홈페이지 고객지원센터 >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은 해당부서에 바로 전달이 되며 담당자가 유선전화/무선전화/이메 일을 통하여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는 참프레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참프레 채용에 대해 궁금합니다.

    현재 채용예정인 직군은 [참프레 채용 - 채용공고] 에 등록되어있습니다.
    참프레 채용 게시판에 모집공고를 참고하여 주세요.

  • 공장견학을 신청하고 싶어요!

    참프레는 전라북도 부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진설비로 운영되는 생산공정을 견학을 통해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063-580-6000 을 통해 견학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홍보센터>참프레 견학 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세요

  • 가공제품을 구매했는데 닭고기가 붉은색이예요!

    닭가슴살 등 가공제품에서 닭고기가 붉은 색으로 익지 않아 보이는 것은 핑킹현상 때문입니다.
    핑킹현상이란 닭고기의 근육세포 내의 미오글로빈이라는 성분이 단백질로 인해 조리과정에서 붉은 빛이 도는 현상입니다.이는 닭고기처럼 살의 색이 연한 화이트미트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현상이므로 안심하시고 섭취하셔도 괜찮습니다.

  • 참프레 제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참프레 제품들은 참프레몰 또는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이나 지역의 판매처,대리점 문의는 고객의 소리 또는 063-580-6000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동물복지 제도에 대해 궁금합니다

    동물복지란 동물이 건강하고 안락하며 좋은 영양 및 안전한 상황에서 본래의 습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관리하여 보다 좋은 축산물을 생산하기 위한 국가 인증제도 입니다
    참프레는 국내 최초로 닭고기 동물복지 인증을 받았으며 더 건강한 축산물 생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자세한 동물복지 인증 기준은 홈페이지 내 사업소개>동물복지 페이지를 참고하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