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

참프레 소개

경영철학

비전 Vision

참프레는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가치(value)와 고객 중심 가치(value)를 기반으로
건강한 식문화와 고객 건강 증진과 더 나아가 글로벌 식품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미션 Mission

  • 가치(Value)의 시작참프레의 모든 기업 활동의 시작은 가치(Value)를 더욱 발전시키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 건강한 식문화의 가치건강한 식문화에 대한 가치를 생각하고 발전시키는것, 그것은 식품회사로서의 책임을다하고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의지와 새로운 가치창조로 발전될것입니다.

  • 같이 / 함께(Together)건강한 식문화와 임직원들 스스로의 가치(Value)를 같이 함께 발전시키는 유기적인 협업 정신을 중요시하고있습니다.